티스토리 뷰

My Story/Small Talk

립케어 5종 비교

잎푸른 2009. 4. 2. 02:12
저는 한여름에도 입술이 틀 정도로 입술이 매우 잘 트는 편입니다. 그래서 입술 보호 제품에 관심이 많습니다. 제가 사용해본 입술 보호 제품의 간단한 사용기입니다.



1. 유리아쥬 스틱 레브르


가격 : 1만원
원산지 : 프랑스
특징 : 천연 원료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. 보습력이 매우 좋지만 가격이 비쌉니다. 하지만, 비싼 만큼 효과는 탁월합니다. 입술이 반질거리는 광택 효과가 있습니다.



2. 로고나 립 에센스


가격 : 8천원(2개 1만 6천원)
원산지 : 독일
특징 : 천연 재료로만 만들어졌으며, 착색·착향 등의 화학 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다고 합니다. 보습력은 유리아쥬보다 약간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. 입술이 반질거리지 않습니다.



3. 아벤느 콜드 크림 스틱 레브르

가격 : 1만원
원산지 : 프랑스
특징 : 순하고 은은한 향이 특징입니다. 보습효과는 약하다고 느껴집니다. 거친 입술에 바르면 하얗게 일어나기 때문에 자기 전에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.



4. 니베아 립 에센스

가격 : 4천원
원산지 : 타일랜드(회사는 독일)
특징 : 가격대 성능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. 이전 제품인 SOS 립케어를 개량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. 치료 효과가 좋다고 느꼈습니다. 보습력은 보통.



5. 비판톨 립크림
가격 : 3천원
원산지 : 독일
특징 : 순하고 자극이 없습니다. 치료 효과가 있다고 하지만, 약하게 느껴집니다. 보습력은 강하지 않습니다. 립밤이라기 보다는 치료용에 가깝기 때문에 다른 제품과 병행해서 쓰면 좋습니다.



개인적인 선호도는 다음과 같습니다.
니베아 립 에센스 > 유리아쥬 스틱 레브르 > 비판톨 > 로고나 립 에센스 > 아벤느 콜드 크림 스틱 레브르
댓글